회사소개 유로뮤직페스티벌 연주회 & 이벤트 갤러리 아티스트 링크 커뮤니티
행사개요
여름
인사말
교수진
영아티스트
연주회
참가안내
신청서
도시소개
페스티발 장소
페스티발 위원회
스폰서
2009 자료
겨울
HOME > 유로뮤직페스티발 > 교수진
Gerald Fauth
(수업 언어 : 영어, 독일어)

게랄드 파우트는 드레스덴에서 Amadeus Webersinke, 모스크바에서 Lev N. Vlassenko, Mikhail Pletnov 교수와 수학한 1977년에서 1984년까지, 이미 다수의 콩쿨에서 수상을 했다.

그는 1987년 바르셀로나 “마리아 카날스” 국제 콩쿨 실내악 부문 우승을 차지한 후, 그 이듬해 라이프찌히에서 열린 제8회 바흐 국제 콩쿨에서 피아노 솔로로 다시 한번 우승을 하면서, 세계 연주 투어를 가졌다.

게랄드 파우트는 솔리스트로 많은 저명 오케스트라들과 협연했는데,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 라이프찌히 게반트하우스 오케스트라, 베를린 심포니 오케스트라, 드레스덴 필하모닉, KBS 교향악단 등이 있다.

더욱이, 게랄드 파우트는 실내악 연주자와 독일 가곡 반주자로서도 화려한 경력을 지니고 있다. 그의 실내악 파트너로는 바이올리니스트 Antje Weithaas와 첼리스트 Michael Sanderling을 들 수 있으며, 이들은 1987년 트리오를 결성해 전 유럽과 미국에서 많은 페스티발에 초대되어 연주 활동을 했다. 현재, 게랄드 파우스는 유럽에서 최고 솔리스트들 사이에 가장 많이 선호받는 실내악 파트너 중의 한 명이다.

1984년부터 독일 베를린 한스-아이슬러 음대에서 가르치던 중, 1992년에 교수로 임명되었다. 2001년 3월부터는, 가장 오래되고 전통있는 대학인 라이프찌히 "Felix Mendelssohn Bartholdy" 음대 교수로 재직 중이며, 여러 국제 코스 및 국제 콩쿨에 초청교수 및 심사위원으로 초대받고 있다.
그의 많은 학생들은 퀸 엘리자베스, 제네바, 슈만, 쇼팽, 에피날, 포르토를 포함해 국제 콩쿨에서 수상하고 있다.

게랄드 파우트는 2005년부터 2008년까지 독일 라이프찌히 유로뮤직페스티발 음악감독을 역임했다.
메일보내기 euroarts@paran.com